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엘솔컴퍼니, 인플리움 프로젝트 글로벌 행보 박차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11-20 09:50 KRD7
#엘솔컴퍼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엘솔컴퍼니가 검증된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리버스ICO를 추진하고 있는 '인플리움(INFLEUM)' 프로젝트로 해외 유명 서밋(Summit)에 잇따라 참가하며 적극적인 글로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엘솔컴퍼니는 최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마스 파이낸스 서밋 NYC'에 참석해 인플리움 프로젝트를 세계 금융시장의 중심지인 뉴욕에서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 이후 LA의 '스타트엔진 서밋', 스위스 제네바에서 UN 산하 단체 UNCTAD가 진행하는 ‘스위스 월드 인베스트먼트 포럼'에도 참석했다.

NSP통신-미국 뉴욕 마스 파이낸스 서밋 NYC에 참석한 (좌)몰타 대사, (우)엘솔컴퍼니 COO 안준 이사 (엘솔컴퍼니 제공)
미국 뉴욕 '마스 파이낸스 서밋 NYC'에 참석한 (좌)몰타 대사, (우)엘솔컴퍼니 COO 안준 이사 (엘솔컴퍼니 제공)

또 영국 런던에서 열린 '크립토 챌린지 포럼'과 몰타(Malta)에서 개최된 '몰타 블록체인 서밋'에 연이어 참석하며 인플리움 프로젝트를 알리는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했다.

엘솔컴퍼니는 이번 해외 서밋을 통해 향후 ICO(유틸리티 토큰)보다는 STO(시큐리티 토큰)에 집중하는 경향이 분명해질 것으로 전망하게 됐다. 이에 따라 엘솔컴퍼니도 기존 ICO의 부정적인 인식을 타파하고, 지속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한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엘솔컴퍼니 COO이자 인플리움 공동 창립자인 안준 이사는 “인플리움은 인플루언서 기반의 프로젝트여서 이러한 가치를 확산시키기 좋은 플랫폼이며, 앞으로 사회에 좋은 영향을 주기 위한 활동들을 많이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