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아쏘시오홀딩스, 신입사원 멘토링 ‘동아멘토링’ 수료식 및 결연식 실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8-11-22 00:44 KRD7
#동아쏘시오 #신입사원 #멘토링 #한종현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종현)는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대강당에서 신입사원 조기 정착 프로그램 ‘동아멘토링’의 수료식 및 결연식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수료식 및 결연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과 동아멘토링 17기 최우수/우수 멘토링 커플 8명, 18기 멘토링 커플 84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7기 참가자들의 활동 영상을 통한 멘토링 역할 및 우수 사례 공유, 17기 최우수 및 우수 커플에 대한 시상 및 소감 발표, 18기 멘토-멘티의 선서식과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G03-8236672469

동아멘토링은 멘티(신입사원)와 멘토(선배)가 6개월간 짝을 이뤄 바람직한 회사 생활과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고 봉사활동, 문화예술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활동을 자율적으로 실시한다. 또한 동아쏘시오홀딩스는 협동심과 소속감을 증대시키기 위해 동아멘토링 매 기수마다 멘토와 멘티들이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는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2010년부터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그룹 신입 사원들의 사내 인적 네트워크 구성과 안정적인 정착 및 조직문화 적응을 위해 동아멘토링을 실시해 오고 있다.

17기 최우수 멘토링 커플에 선정된 동아에스티 김여울 주임은 "회사에 입사하여 적응하기도 바쁜 회사생활에 멘토링 활동은 단비와 같은 시간이였다"며 "배려와 존중으로 저를 이끌어 주시는 멘토에게 많은 것을 배웠으며 멘토와 같은 선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신입사원들이 회사에 잘 적응하고 선배들에게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도록 멘토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입사원들의 빠른 적응과 구성원과의 유대감 및 소속감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