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카드·서울시, 지역사회 상생 사회공현 협약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8-12-03 15:06 KRD7
#신한카드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지역사회상생 #사회공헌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지역사회 상생 지원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이 협약에 따라 서울시 중구 을지로서울청소년수련관1층 공간 환경을 개선하고 아름인 도서관을 설치한다.

서울청소년수련관 환경 개선 활동은 신한카드의 을지로3가 프로젝트의 첫 작품이다.

G03-8236672469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역사회 상생 지원 사회공헌 협약에 따른 서울청소년수련관 환경 개선 활동으로 신한카드 을지로3가 사회공헌 프로젝트가 첫발을 내디뎠다”며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한 이 프로젝트를 기업과 지역사회가 상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소년들이 자주 이용하는 문화 공간과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서를 구비하는 도서관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

또 신한카드는 을지로라는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청소년과 소상공인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