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디젠휴먼케어, 안정적 성장 전망

NSP통신, 김하연 기자, 2018-12-05 08:50 KRD7
#메디젠휴먼케어(236340) #유전체 #M-CHECK #MELTHY

(서울=NSP통신) 김하연 기자 = 메디젠휴먼케어(236340)는 유전체 분석을 통한 질병 발생 예측, 맞춤 약물 정보 및 건강 관리, 임상·유전 정보 빅데이터 구축 등을 서비스 한다.

의료 기관 전문 서비스 ‘M-CHECK’와 개인 유전자 검사 서비스 ‘MELTHY’를 제공하고 있다.

‘M-CHECK’와 ‘MELTHY’를 접목한 응용 서비스 개발로 유전자 검사를 통한 다양한 수익 창출이 예상된다.

G03-8236672469

이를 통한 유전체 정보 빅데이터를 구축하여 개인별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으로 안정적인 성장이 전망된다.

각국 정부와 민간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활발한 해외 진출을 보이고 있다.

생명공학정책연구센터에 따르면 유전체 시장의 성장은 맞춤의료 수요의 증가, 정부 투자 및 보조금·펀드의 증가, 시퀀싱 비용 감소에 따른 진단에서의 활용 증가 등으로 연평균 10% 이상의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상현 메리츠종금증권 애널리스트는 “특히 유전체 데이터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분석 시장이 보다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NSP TV 김하연 기자, haayki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