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 디오션리조트, ‘피트니스 센터’ 17일 그랜드오픈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18-12-11 14:24 KRD7
#디오션리조트 #디오션스파

14일까지 무료체험, 다양한 할인 이벤트 실시

NSP통신-최신 시설을 갖춘 디오션리조트 피트니스 센터 (디오션리조트)
최신 시설을 갖춘 디오션리조트 피트니스 센터 (디오션리조트)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삶의 방식이 지속되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최고급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오는 17일 그랜드오픈 한다.

다도해의 보물선이라 불리는 디오션리조트의 컨셉에 걸맞게 피트니스 센터 또한 복층형 구조로 바다를 바라보며 건강관리를 할 수 있으며, 유럽풍의 인테리어를 살려 헬스의 품격을 한층 더했다.

디오션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국내에서 손꼽을 만한 최신형 고가의 머신 기구와 유산소 운동에 필요한 최고급 장비 33종을 풀세트로 구비해 확실한 체형관리를 받아볼 수 있게 했다.

G03-8236672469

또한 국내 명성 높은 피트니스 대회에서 다수의 우승 경력이 있는 남·여 트레이너를 비롯해 지역 내 최고 기량을 갖춘 GX 강사진으로부터 체지방체크, 체형분석 등을 통해 고객의 몸 상태를 고려한 운동 플랜을 제시함은 물론, 식단 관리를 병행함으로써 최상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이같이 디오션 피트니스 센터는 전문 트레이터와 1:1로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퍼스널 트레이닝에서부터 일반 헬스 외에도 에어로빅, 요가, 줌바, 스피닝 등 다양한 GX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디오션 피트니스 센터는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무료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오픈기념 회원모집을 위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디오션 피트니스 센터 회원은 헬스 및 다양한 GX 프로그램과 더불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디오션 스파&사우나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