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캐나다·호주·뉴질랜드 정식 서비스 돌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13 10:27 KRD7
#컴투스(078340) #스카이랜더스

글로벌 인기 IP ‘스카이랜더스’를 모바일 버전으로 재탄생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3개국에서 정식 출시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이번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전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순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와 컴투스의 개발력이 만나 탄생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어둠의 고서를 들고 도망친 악당 카오스와 맞서 싸우며 스카이랜드의 수호자로 거듭나는 포털 마스터의 모험을 다룬다.

G03-8236672469

한편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이번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 방문해 각각 구독하기 및 좋아요를 누른 유저들에 단계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목표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출시를 시작으로 세계 전역에서 높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