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시, 연말연시 ‘소망 엽서함’과‘경관조명 광장’설치

NSP통신, 김도성 기자, 2018-12-16 14:02 KRD7
#대구시 #대구시설공단 #두류수영장 #대구사격장 #소망 엽서함

연말연시를 대구시설공단 체육시설과 함께

NSP통신-대구시가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소망 엽서함 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야간 경관조명 을 설치·운영한다. (대구시설공단)
대구시가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소망 엽서함’ 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야간 경관조명’ 을 설치·운영한다. (대구시설공단)

(경북=NSP통신) 김도성 기자 =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은 연말연시를 맞아 두류수영장, 대구사격장 등 체육시설 6개소에 시민들이 가족과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소망 엽서함’ 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야간 경관조명’ 을 설치·운영한다.

‘소망 엽서함’ 은 공단에서 운영하는 6개 체육시설(두류수영장, 대구사격장, 대덕승마장,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서재문화체육센터, 대구실내빙상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평소 가족·지인들에게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시민 참여 프로그램이다.

공단은 ‘소망 엽서함’ 운영을 통해 디지털 메세지에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아날로그 감성과 향수를 일깨우는 한편, 모여진 엽서를 매년 12월 발송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선발해 게시판·전광판에 게시하는 등 시민들의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 공단에서는 ‘소망 엽서함’ 운영 외에도 연말연시를 보내는 시민들을 위해 체육시설 6개소에 ‘야간 경관조명’ 을 설치해, 한 해를 마무리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한편, 광장을 사진명소 및 포토존으로 활용함으로써 시민들에게 또 하나의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이번 ‘소망 엽서함’ 과‘ 야간 경관조명’ 설치를 통해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기다림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대구시민들에게 추억과 감동을 전하는 따뜻한 대구시설공단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도성 기자, kd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