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기업동향

메이크샵, 링크샵스와 업무제휴기념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12-17 09:02 KRD7
#코리아센터 #링크샵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동대문 의류 도매 중개 플랫폼 ‘링크샵스’와 업무제휴를 맺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메이크샵은 온라인 패션·의류 쇼핑몰 신규 창업자들이 어려워하는 아이템 선정과 사입 등의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링크샵스와 업무제휴기념 이벤트 배너 이미지 (코리아센터 제공)
링크샵스와 업무제휴기념 이벤트 배너 이미지 (코리아센터 제공)

업무제휴를 기념해 오는 2월 16일까지 두 달간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크샵과 링크샵스에 각각 회원가입을 하고 사업자 인증을 받으면 메이크샵 이용기간 1년, 링크샵스 상품 사입비 20만 원, 무료배송 쿠폰 20회 등 약 100만 원 가량의 혜택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메이크샵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패션·의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보다 쉽게 창업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쇼핑몰 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