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VR 사업 전국 확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17 11:16 KRD7
#드래곤플라이(030350) #일렉트로마트 #VR사업

또봇 VR,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의왕점 ‘ELECTRO VR’에서 공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의왕점 ‘ELECTRO VR’에서 하이퀄리티(High-Quality) VR 레이싱 게임 ‘또봇 VR’을 선보인다.

ELECTRO VR은 이마트의 가전 전문 매장인 일렉트로마트 내 VR 놀이공간이다.

드래곤플라이가 상업화에 나서는 또봇 VR은 드래곤플라이와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이 공동 개발한 VR게임으로 국내 다수의 전시회에서 인기를 누리며 성공 가능성을 확대해 왔다.

G03-8236672469

특히 ELECTRO VR은 가족 단위 방문객이 크게 활성화된 장소로 이번 사업은 드래곤플라이의 오프라인 VR 비즈니스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전국 30여개 ELECTRO VR을 대상으로 사업 범위를 확대해 VR 사업의 확장과 수익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할 계획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부사장은 “ELECTRO VR의 폭발적 고객 유입과 오프라인 VR 사업의 강자 예쉬컴퍼니 전문성 있는 운영, 그리고 드래곤플라이의 하이퀄리티 VR 게임이 합쳐진다면 확실한 성공을 기대할 수 있다”며 “지속적인 파트너십 강화와 치밀한 사업 구조 확립을 통하여 프리미엄 VR 콘텐츠를 전국적으로 공급함으로써 NO.1 VR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