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크서브코리아, 파트너 대상 해외 세미나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12-17 20:37 KRD7
#아크서브 #아크서브코리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크서브코리아(대표 유준철)는 최근 태국 아유타야에서 파트너 대상 세미나를 개최했다.

유니웰시스, 소프트베르크, 오오씨아이 등 총판을 포함해 17개 파트너사 38명이 참석한 이번 파트너 세미나에서는 올해 비즈니스 실적과 내년 시장 예측 그리고 새롭게 출시될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우수 영업 사원 및 엔지니어에 대한 시상도 있었다.

NSP통신-태국 아유타야에서 최근 파트너 대상 세미나를 개최했다 (아크서브코리아 제공)
태국 아유타야에서 최근 파트너 대상 세미나를 개최했다 (아크서브코리아 제공)

세미나에서 올해 약 15%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밝힌 박희범 아크서브 코리아 상무는 특히 X86 환경에서 이미지 백업(OS + Data) 매출이 11% 성장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확대되고 있는 X86시장에서 매출 확대는 그만큼 아크서브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 한다는 것이다. 박희범 상무는 또한 전체 매출의 24%를 어플라이언스가 차지했으며 X86 및 유닉스 환경에서의 통합 백업 구축 고객을 다수 확보했다는 점에도 큰 의미를 부여했다.

유준철 아크서브코리아 대표는 “협력사의 노력때문에 아크서브의 매출이 기대이상으로 확대됐다”며 “3개 총판사의 매출이 고르게 성장했을 뿐 아니라 에이시스와 같은 신규 파트너의 약진으로 매출은 물론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