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페이게이트, 골드맥스그룹과 ‘G-MOV 간편결제’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24 13:51 KRD7
#페이게이트 #골드맥스그룹 #GMOV간편결제
NSP통신-골드맥스그룹 조성재 대표(좌)와 페이게이트 박소영 대표. (페이게이트)
골드맥스그룹 조성재 대표(좌)와 페이게이트 박소영 대표. (페이게이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핀테크 전문 기업인 페이게이트(대표 박소영)가 위조 보안라벨 전문업체 골드맥스그룹(대표 조성재)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

골드맥스의 보안성을 강화한 QR코드 보안라벨 G-MOV와 페이게이트의 핀테크 서비스를 결합한 안전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한 협약이다. 향후 마케팅 활동에도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모바일 결제에 사용되는 QR코드는 편의성과 운영비 절감, 업무 효율 향상 등 장점이 있다. 하지만 누구나 쉽게 생성할 수 있고 복제도 가능하기 때문에 보안성이 취약하다는 약점이 있다.

G03-8236672469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러한 위험을 없앨 수 있는 새로운 결제 시스템을 선보여 QR코드가 보편화된 중국을 비롯해 글로벌시장에 본격 진출할 계획이다.

페이게이트 박소영 대표는 “보안성이 강화된 G-MOV간편결제 시스템에 다양한 플랫폼에 적용 가능한 세이퍼트 관련 기술을 결합해 새로운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골드맥스그룹 조성재 대표는 “일반 QR코드보다 한 단계 발전한 ‘G-MOV 결제’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게 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기술 개발과 글로벌 진출을 위해 페이게이트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