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DB손해보험, ‘가족사랑우체통 새해카드 보내기’ 이벤트 진행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8-12-28 11:43 KRD7
#DB손해보험 #새해카드 #이벤트 #우체통
NSP통신-DB손해보험이 가족사랑우체통 새해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가족사랑우체통 새해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사랑우체통 새해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간의 사랑,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동안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 사랑을 표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대표주자로서 지속적인 가족사랑 관련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가족에게 고마웠던 마음과 다가오는 새해 인사를 가족들에게 표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G03-8236672469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3가지 전송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서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작성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