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나캐피탈, 2019년 조직개편 단행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9-01-07 09:48 KRD7
#하나캐피탈 #조직개편
NSP통신-하나캐피탈(대표 윤규선) 시무식. (하나캐피탈)
하나캐피탈(대표 윤규선) 시무식. (하나캐피탈)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하나캐피탈(대표 윤규선)은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디지털 1등 캐피탈’을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이번 조직개편은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변화와 혁신을 기조로 한 디지털 캐피탈사로 변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단행됐다.

이를 위해 하나캐피탈은 미래금융그룹 조직을 신설해 완성형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환경구축을 진행하기로 했다.

G03-8236672469

또 하나캐피탈의 핵심역량인 오토금융그룹 조직은 재정비를 통해 비대면 및 온라인채널을 활용한 자동차금융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공략을 위한 TF를 구성해 하나금융그룹의 강점인 글로벌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아시아권에서 캐피탈 업계를 선도하겠다는 글로벌 청사진을 제시했다.

윤규선 대표는 지난 2일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에서 실시한 시무식에서 “대내외적으로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금융환경 속에서 캐피탈 업권의 판을 바꾸는 선구자가 되어야 한다”며 “변화와 혁신에 기반한 디지털 금융으로 손님의 기대를 뛰어 넘는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윤 대표는 2019년도 탑티어(Top-Tier) 캐피탈 달성을 위한 하나캐피탈의 5대 중점 과제를 선정했다.

5대 중점 과제는 휴매니티(Humanity)에 기초한 ▲함께 성장하는 금융 ▲디지털 역량 강화 ▲운영 리스크 최소화 ▲생활금융플랫폼 활성화 ▲글로벌 성장동력 확보이며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