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누리 가격비교, 쇼핑지식 개편 1주년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1-08 08:57 KRD7
#써머스플랫폼 #에누리 가격비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쇼핑지식'의 개편 1주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지식’은 뉴스, 구매가이드, 사용기, 체험단 등 최저가 가격비교와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에누리 가격비교의 공식 커뮤니티로 지난해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쇼핑지식의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 내 쇼핑지식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쇼핑지식 내 최고의 게시판에 투표하는 ‘돌잡이 타임’. 1년 동안 커뮤니티가 달라진 점 6가지를 찾아내는 ‘성장앨범 감상 타임’, 쇼핑지식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는 ‘덕담 타임’ 등 총 3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03-8236672469

각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에누리 e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누리 관계자는 “지난 1년간 리뉴얼된 쇼핑지식이 받은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개선 의견을 적극 반영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