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디갤러리, ‘녹취록’ 그룹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1-09 11:55 KRD7
#유디치과 #유디갤러리 #녹취록 #보시더 프로젝트 #김혜비
NSP통신-김혜비 작가, 순수의 전조(좌) 라스트카니발 작가, Open Your Mind(우) (유디치과)
김혜비 작가, 순수의 전조(좌) 라스트카니발 작가, Open Your Mind(우) (유디치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갤러리는 오는 11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미술작가 5인이 결성해 만든 보시더 프로젝트의 ‘녹(綠)취(取)록(knock)’ 그룹 전을 개최한다.

보시더 프로젝트는 작품이 관람객을 찾아가는 미술전시회를 개최하자는 취지로 김혜비, 이형진, 지현숙, 이하, 라스트카니발 등의 미술작가 5인이 모여 2010년에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번 보시더 프로젝트의 6번째 전시인 ‘녹(綠)취(取)록(knock)’은 안정과 치유를 의미하는 ‘녹색’을 중심으로 작품을 바라보는 관람객들의 마음의 문을 살며시 두드려 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작가들의 개성 있는 표현기법이 드러난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한편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