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송윤아 효과?”…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홈쇼핑 2연속 매진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1-10 11:11 KRD7
#송윤아 #본에스티스 #홈쇼핑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최근 홈쇼핑 방송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본에스티스 측에 따르면 구랍 20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 론칭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매진되면서 새해 첫 날인 지난 1일 추가로 긴급 편성된 방송에서도 5700세트를 넘게 판매해 2회 연속 매진을 달성했다.

NSP통신- (본에스티스)
(본에스티스)

배우 송윤가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본에스티스 만의 특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에스테틱 고기능 기초 관리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에스테틱의 파이테라피 코스를 집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는게 특징이다.

송윤아는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도 직접 출연해 자신은 물론 주변 지인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본 후기를 소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

G03-8236672469

본에스티스 관계자는"'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연예인과 셀럽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프리미엄 에스테틱 코스 관리를 집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라며"이번 방송에 한도숙 대표와 배우 송윤아 씨가 직접 출연해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25일 오후 9시 45분 홈앤쇼핑에서 3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