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뷰티인어스, 휴대용 아쿠아필링기 ‘마이아쿠아필’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1-14 09:04 KRD7
#뷰티인어스 #마이아쿠아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뷰티인어스(대표 유상곤 )는 집에서 혼자 모공및 얼굴각질 관리를 할 수 있는 고기능성 핸디형 미용기기 신제품 ‘마이아쿠아필’을 선보였다.

뷰티인어스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USB 충전식 휴대용 아쿠아필링기 ‘마이아쿠아필’ 에 대한 미용기기 등록을 마치고, 워터필링용 ‘마이아쿠아필 토너’ 전용 화장수를 활용한 안전성 테스트에서도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결과를 확인받은 뒤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 것.

신제품은 모공케어, 필링케어, 수분케어 등 단계별 3중 피부케어시스템을 통해 노폐물 분해, 노폐물 흡입 배출, 유효성분 침투 과정을 거쳐 노폐물을 배출하고 피부와 모공에 영양을 공급하면서 모공을 축소시켜 밝고 깨끗한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NSP통신-마이아쿠아필 (뷰티인어스 제공)
마이아쿠아필 (뷰티인어스 제공)

사용자는 거울을 보면서 마이아쿠아필 헤드로 얼굴 구석구석을 마사지 하면, 헤드의 분출구를 통해 마이아쿠아필 토너가 피부에 뿌려지면서 토너가 각질과 모공 속 피지를 녹여주고, 모공 속에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동시에, 헤드의 노폐물 흡입구를 통해 진공 압력으로 각질과 피지 및 노폐물 등을 빨아들이는 방식이다.

G03-8236672469

마이아쿠아필 한쪽에는 얼굴에 뿌려 줄 전용 화장수가 들어가고, 반대쪽 공간에는 흡입한 피지와 각질 및 노폐물, 사용된 화장수 등이 저장된다. 화장수는 피부관리 전에 채워 넣을 수 있고, 피부관리 후 흡입된 피지 등 찌꺼기는 배출과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버블진동으로 토너분출구 통해 피부에 꾸준하게 수분공급이 이루어지고, 450mmhg 진동압력이 피부 안쪽부터 탄력을 주며 모공을 케어하는 게 장점이다.

뷰티인어스의 유상곤 대표는 “많은 여성들이 추운 겨울과 환절기인 봄 가을에는 각질 때문에 고민하고, 더운 여름에는 피지와 블랙헤드로 화장이 잘 받지 않아 심각하게 고민하다 결국 시간과 비용을 들여 피부관리샵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며"마이아쿠아필만 있으면 멀리까지 피부관리샵을 찾아가 큰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집에서 혼자 스스로 간편하게 자신의 얼굴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