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주명, '국민 여러분' 합류…사기꾼 팀원 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1-17 10:08 KRD7
#이주명 #국민 여러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모델 출신 배우 이주명이 새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캐스팅됐다.

17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에 따르면 이주명은 KBS2 새 미니시리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에 출연을 확정했다.

NSP통신- (더블랙레이블)
(더블랙레이블)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 양정국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려 국회의원에 출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코믹 범죄 드라마이다.

극 중 이주명은 사기술을 배운 사기꾼 팀원이자 제자인 황승이 역을 맡았다. 승이는 매사 시니컬한 표정에 차가운 성격이지만 여린 구석이 많은 인물이다. 특히 타깃이 되는 남자의 마음을 훔치는데 탁월한 연기력을 장착한 매력적인 캐릭터다.

G03-8236672469

이주명은 마틴스미스 '미쳤나봐'와 자이언티 '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눈에 띄는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김민정 이유영 최시원 등의 조합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KBS2 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오는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