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검은사막, 새로운 거래 시스템 ‘통합 거래소’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17 13:15 KRD7
#펄어비스(263750)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통합거래소

향후 웹페이지와 모바일에서도 거래 가능하도록 구현할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새로운 거래 시스템인 ‘통합 거래소’를 선보였다.

통합 거래소는 기존 거래소의 단점을 보완하고 모든 모험가가 공정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제작된 시스템이다.

앞으로 아이템의 판매 및 구매는 통합 거래소를 통해 예약제로 운영된다.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미리 판매나 구매 예약을 걸어두면 해당 아이템을 사거나 판매하려는 사람이 나타났을 때 자동으로 거래가 성사되는 방식이다.

G03-8236672469

또 거래소 가방 개념이 도입돼 거래할 품목을 미리 가방에 담아 두기만 하면 거래소장 NPC가 없는 곳에서도 자유롭게 거래가 이루어진다.

새로운 모습의 통합 거래소는 이후에도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웹페이지와 모바일에서도 거래가 가능하도록 구현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검은사막은 모험가가 직접 참여하는 그림자 전장 매드무비(MAD MOVIE) 콘테스트를 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그림자 전장 셀럽 대전 이벤트도 19일까지 이어진다. 셀럽 대전 이벤트는 인기 스트리머 풍월량, 홍진호, 대도서관이 각자 방송을 진행하며 배틀로얄 콘텐츠 그림자 전장의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모션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