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세계, 웹툰 ‘신과함께’ 캐릭터 강림도령·해원맥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17 16:46 KRD7
#플레이위드(023770) #신세계저승차사전 #신과함께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환생신화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에 웹툰 ‘신과함께’에 등장하는 강림도령과 해원맥 캐릭터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세계: 저승차사전은 지난 1월 1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했으며 이틀 뒤 첫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그동안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예고했던 대로 웹툰 신과함께에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인 강림도령, 해원맥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두 캐릭터 모두 SS급의 캐릭터로 이벤트, VIP 혜택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 획득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G03-8236672469

한편 또 다른 캐릭터인 덕춘은 사전 예약자에게 출시일 모두에게 지급했으며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로써 신세계에서 웹툰 신과함께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 조합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플레이위드 모바일 사업 조현수 팀장은 “신세계:저승차사전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한국형 영웅 캐릭터가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할 예정”이라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알리기 작업을 진행할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