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반려견 위한 '오네이처' 선물세트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1-18 09:40 KRD7
#CJ제일제당(097950) #오네이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은 반려견을 위한 '오네이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오네이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하개(犬)’, ‘행복하개(犬)’, ‘건강하개(犬)’ 등 3가지 종류로 기획됐다.

‘오네이처 다양하개’ 선물세트는 반려견 먹거리로 구성된 제품이다. 오네이처 브랜드의 네 가지 종류 사료와 가장 인기 있는 간식 2종으로 구성됐다. ‘오네이처 행복하개’ 세트는 간식을 선호하는 반려견을 위해 ‘오네이처’ 브랜드의 인기 간식 4종과 사료 2종을 담았다.

NSP통신-반려견 오네이처 선물세트 (CJ제일제당 제공)
반려견 오네이처 선물세트 (CJ제일제당 제공)

‘오네이처 건강하개’ 세트는 반려동물 전용 기능성 유산균인 ‘하루케어 유산균’ 2종과 반려견 용품을 담았다. 피부 가려움 및 모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 유산균과 건강한 소화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장 유산균이 함께 들어 있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G03-8236672469

CJ제일제당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증가하고 반려동물을 가족과 자녀처럼 생각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또한 반려동물을 키우는 1인 가구에게 실용적으로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소라 CJ제일제당 PET사업팀 브랜드매니저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이 3조원 규모로 성장한 가운데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Pet+Family)족'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하고.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반려인을 겨냥한 이색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