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검은사막 모바일, 격투가 출시 기념 ‘질풍가도’ TV CF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18 10:55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모바일 #질풍가도 #격투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격투가(STRIKER)’ 출시를 기념해 ‘질풍가도’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격투가는 강력한 권법과 화려한 발 기술을 구사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다.

질풍가도는 애니메이션 ‘쾌걸 근육맨 2세’의 오프닝 곡으로 가수 유정석이 불러 화제가 된 노래다. 희망차고 도전적인 가사와 빠른 템포로 스포츠 경기의 응원가나 행사에 자주 사용되고 있는 인기곡이다.

G03-8236672469

질풍가도 TV CF 영상에는 국카스텐의 하현우, 가수 이혁, 크리에이터 버블디아와 라온이 참여했다. 4인이 격투가의 액션성을 재해석해 노래한 4인 4색의 질풍가도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총 4개 버전의 TV CF 영상을 볼 수 있다.

펄어비스 심현준 마케팅팀장은 “빠르고 경쾌한 템포를 가진 인기곡 질풍가도와 시원하고 강력한 액션의 격투가와 잘 어우러져 TV CF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용자들은 격투가의 수준 높고 차별화된 액션성을 전달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누구나 TV CF영상에 나오는 음원을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는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질풍가도 편곡 음원을 공식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