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체리블렛, 데뷔 곡 ‘Q&A’ 뮤비 티저 공개…‘게임관 독특’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1-19 17:24 KRD7
#체리블렛 #Q&A #데뷔

21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 발매

NSP통신-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걸 그룹 체리블렛의 독특한 게임관을 담아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체리블렛 공식 데뷔 티저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의 타이틀 곡 ‘Q&A’의 뮤비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 속 체리블렛은 데뷔 곡 ‘Q&A’의 경쾌한 리듬 속에 가상 운영 체제인 체리블렛 OS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체리블렛은 슈팅, 퍼즐, 리듬, 레이싱 게임을 즐기며 게임 속에 들어가 퀘스트를 수행하는 듯한 모습으로 영상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G03-8236672469

체리블렛 싱글 1집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에는 타이틀 곡 ‘Q&A’를 비롯해 ‘바이올렛(VIOLET)’과 ‘눈에 띄네’ 등 총 3곡이 담길 예정이다.

체리블렛은 FNC에서 6년여 만에 야심차게 론칭하는 걸 그룹으로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쳐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그룹”이라는 의미로 팀명을 정했다.

멤버는 엠넷 ‘프로듀스48’에서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오른 해윤을 비롯해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 등 총 열 명으로 이뤄졌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