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탐앤탐스, 11개 매장서 갤러리아탐 전시 진행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9-01-22 14:18 KRD7
#탐앤탐스 #커피 #갤러리 #갤러리탐 #전시회
NSP통신-탐앤탐스가 11개 매장에서 갤러리아탐 전시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탐앤탐스가 11개 매장에서 갤러리아탐 전시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이달 2일부터 3월 4일까지 수도권 소재 탐앤탐스 11개 매장에서 제32차 갤러리탐(Gallery耽) 전시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문화예술 발전과 신진작가 발굴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중 하나인 갤러리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다양한 사람들이 찾는 카페의 특성을 활용해 탐앤탐스의 매장에 신진작가들의 갤러리로 꾸몄다.
 
이번 갤러리탐은 프리미엄 매장인 탐앤탐스 블랙 포함 총 11개 매장을 신진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됐다.

먼저 블랙 청계광장에서는 김용한 작가의 앙코르 전시 유유자적展이 진행됐다.

G03-8236672469

김 작가는 현대인을 호랑이에 대입해 가상 현실 속 또 다른 자아를 표현했고 세상 밖 자유로운 호랑이의 모습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치유의 메시지를 전했다.

▲탐앤탐스 블랙 압구정점에서는 문승연 작가의 ‘따뜻한 삶의 이유들’展, ▲도산로점은 김다운 작가의 ‘담다, 찻잔, 그 안에 담아내는 일상의 가치’展, ▲청담점은 정광복 작가의 ‘칠(漆)흑에 새긴 빛 -옻칠화-‘展, ▲이태원점은 심성희 작가의 ‘빨래가 널린 풍경’展, ▲파드점은 손위혁 작가의 ‘Color explosion’展, ▲유기농테마파크점은 김민성 작가의 ‘Travel’展, ▲더 스토리지점은 임지민 작가의 ‘이상한 공원’展을 전시하고 있다.

또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는 김수현 작가의 ‘성정이 조화롭다’展, ▲탐앤탐스 문정로데오점은 만욱 작가의 ‘가짜 정글에 진짜 고릴라’展, ▲역삼2호점에서는 노재림 작가의 ‘Virtual Imagine - Don’t stop singing’展을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다양한 주제만큼이나 작가 개개인의 독창적인 화풍을 만나볼 수 있어 11개 전시 매장을 둘러보며 색다른 재미를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