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올웨이즈블루, 농축수산물 회원전용 특가몰 '폐쇄몰'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1-28 09:00 KRD7
#올웨이즈블루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올웨이즈블루(대표 권해열)는 올웨이즈블루닷컴 내에 신규로 오픈한 농축수산물 회원전용 특가몰인 '폐쇄몰'을 오픈했다.

올웨이즈블루는 에이티젠H&D가 미국 NutraScience Labs사로부터 수입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면역 전문 건강기능식품 ‘NK365’에 대해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계약을 정식으로 체결한 바 있다.

NSP통신-회원전용 특가몰 오픈 이벤트 (올웨이즈블루 제공)
회원전용 특가몰 오픈 이벤트 (올웨이즈블루 제공)

NK365는 면역관리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신체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주원료로는 항암, NK세포 활성도 증가에 도움이 되는 아가리쿠스 버섯 분말 1200mg이, 부원료로는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 B군 6종, 글루코산, 아연 등이 함유됐다.

G03-8236672469

아가리쿠스버섯은 미국 등 해외에서 다수의 해외 임상 논문을 통해 암을 비롯한 각종 성인병 예방에 대한 효과뿐만 아니라 NK세포 활성도를 높이는 것으로 보고된 바 있다.

올웨이즈블루는 2019년 설을 맞이하여 ‘평창맛의명가’ 고랭지 김치류와 ‘한우명가’ 한우 선물 세트 및 NK365에 대해 올웨이즈블루닷컴에서 회원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각종 오픈마켓에서도 본격 판매한다.

올웨이즈블루는 이번에 면역력 강화 멀티비타민 ‘NK365’ 판매에 이어 면역력 강화를 주제로 오는 2월에는 세계 최초의 면역력 강화 쌀인 베타글루칸을 함유한 현미쌀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올웨이즈블루 회원가입을 하면 오는 2월 10일까지 ‘평창맛의명가’와 ‘한우명가’에 이어 이번에 본격 판매에 들어간 면역력 강화 멀티비타민 ‘NK365’까지 회원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