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있지(ITZY), 5인 5색 보이스 티저 공개…그룹 정체성 ‘걸크러쉬’ 예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2-07 20:16 KRD7
#있지 #ITZY #보이스 티저 #달라달라 #데뷔

12일 오후 6시 첫 싱글 및 타이틀 곡 ‘달라달라’ 발표 데뷔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데뷔를 앞둔 신인 걸 그룹 있지(ITZY)가 보이스 티저를 통해 팀 정체성에 대한 힌트를 전달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JYP SNS 채널 및 있지 공식 홈페이지에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5인의 개성 넘치는 다섯 목소리가 담긴 '달라달라' 보이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있지 다섯 멤버들은 카리스마 눈빛이 강렬한 비주얼과 '아이 돈 케어 왓 데이 세이. 아이 엠 저스트 후 아이 엠.(I don't care what they say. I am just who I am.)'이라는 당찬 메시지를 각자의 목소리로 표현, 그룹의 색깔과 데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G03-8236672469

있지의 데뷔 타이틀 곡 '달라달라'는 기존 K팝의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장르로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데 모아 완성했다. 가사는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있지는 이 곡을 통해 신선한 사운드와 당찬 메시지를 전하며 '틴크러쉬', '걸크러쉬' 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있지는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 그룹으로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으로 팀명을 정했다.

앞서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그룹명 있지와 5인조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일본 포털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로부터는"JYP가 새 걸그룹 있지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의 면면이 집중 조명됐고, 전 세계 SNS 채널 트위터에서는 월드 트렌드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핫한 관심을 이끌어냈다.

한편 있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와 타이틀 곡 '달라달라'를 포함한 수록곡을 발표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서는 11일 0시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