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있지(ITZY), 데뷔 곡 '달라달라' 음원·퍼포먼스 일부 공개…완곡 기대감 증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2-08 15:33 KRD7
#있지 #ITZY #달라달라 #데뷔

12일 오후 6시 첫 싱글 '있지 디퍼런트' 발매 정식 데뷔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걸그룹 있지(ITZY)가 데뷔 곡 '달라달라'의 일부 음원과 퍼포먼스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자사 및 있지의 각종 SNS 채널에 있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의 타이틀 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있지의 데뷔 곡 '달라달라'의 음원 일부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담겨 귀와 눈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영상 속 예지는 격렬한 안무를 소화함과 동시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마이 라이프(My life) 내 맘대로 살거야 말리지마"라는 가사를 전했고, 유나는 발랄한 에너지를 담아"난 특별하니까 예(yeah)!"라는 가사를 표현해 '달라달라' 완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달라달라'는 기존 K팝의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퓨전그루브 장르의 곡으로 EDM과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취해 완성해 주목을 끈다. 가사에는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 그룹 있지는 이 곡을 통해 신선한 사운드와 당찬 메시지를 전하며 '틴크러쉬', '걸크러쉬' 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있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 곡 '달라달라'를 포함한 수록곡을 발표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서는 11일 0시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