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배스킨라빈스, 발렌타인데이 ‘조안 테이베어세트’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9-02-14 09:13 KRD7
#배스킨라빈스 #SPC그룹 #테디베어 #조안 오 #조안테디베어
NSP통신-배스킨라빈스가 조안테디베어 케이크·인형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조안테디베어 케이크·인형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그룹)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조안테디베어 케이크·인형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적인 테디베어 아티스트 조안 오가 제작하는 조안테디베어 컨셉의 케이크와 인형 세트를 2만 60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조안테디베어 케이크는 조안테디베어의 동그란 얼굴 모양을 재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초콜릿,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갔다.

G03-8236672469

케이크와 함께 제공되는 인형은 ‘가방 속 인형’ 컨셉으로 핑크·보라·와인·그린·블루·브라운 6가지 색깔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인형은 핑크 스푼 모양의 앙증맞은 와펜과 함께 별도 패키지에 담겨 제공돼 발렌타인데이 기념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행사는 조안테디베어 케이크 1개 당 인형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케이크와 인형 소진 시까지 운영된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