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바비큐폭립 증정’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9-02-14 09:33 KRD7
#미스터피자 #바비큐폭립 #증정 #프로모션 #바비큐
NSP통신-미스터피자가 프리미엄 바비큐폭립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가 프리미엄 바비큐폭립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미스터피자)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치킨 한 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에 이어 프리미엄 바비큐폭립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바비큐드림 프로모션은 새롭게 선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 출시를 기념하며 미스터피자의 대표 메뉴 5종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신제품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를 포함해 새우천왕·쉬림프골드·하프앤하프·포테이토골드 등 총 5종을 라지 사이즈로 구매 시 프리미엄 바비큐폭립을 함께 증정하고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할 경우에는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바비큐폭립은 미스터피자의 사이드메뉴 신제품으로 두툼한 립 전체에 달콤한 잭다니엘 특제 소스가 촉촉하게 스며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증정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혜택은 회당 최대 5판까지 적용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