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KRT와 ‘아이배냇 PACK in 괌’ 기획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2-14 09:53 KRD7
#아이배냇 #KRT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산양분유기업 아이배냇이 직판 여행사 KRT와 ‘아이배냇 PACK in 괌’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괌으로 여행을 떠나는 아이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기간 내 KRT 홈페이지에서 ‘아이배냇 PACK’을 예약하면 된다. 선착순 300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영유아식을 연구해온 아이배냇은 해외여행 시 아이 먹거리로 곤란을 겪는 부모의 마음에 초점을 맞췄다. 내 아이 입맛에 맞는 이유식을 매일 조리해 가지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 연령별 맞춤 먹거리를 준비했다. 소아를 위한 맞춤형 이유식 ‘베베 PACK’ 100세트와 3세 이상 어린이용 ‘꼬마 PACK’ 200세트가 각각 증정될 예정이다.

베베 PACK은 아이배냇 베베 햅쌀 이유식 중 9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닭가슴살누룽지, 한우쇠고기표고버섯, 전복파래가 주요 구성품이다. 추가로 떠먹는 군고구마, 유기농스틱쌀과자, 핑거치즈, 끙아주스가 증정된다.

G03-8236672469

꼬마 PACK은 3세 이상 아동에게 다양한 맛을 선사하는 세계덮밥소스 중 규동, 코코뱅 2종류와 꼬마짜장떡볶이, 한우쇠고기무국, 7곡물수프(브로콜리), 꼬마육포, 꼬마치즈포로 구성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유식 레토르트 시장에서 아이배냇 베베 햅쌀 이유식이 소비자의 좋은 평을 받고 있다”며 “상온보관이 가능하고 별도의 이유식기 없이 바로 먹일 수 있어 기내와 호텔 어디서든 편리하게 아이가 식사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KRT는 기획전 참여자를 위해 괌 롯데호텔 베이비룸을 마련했다. 아이전용 객실인 이곳은 침대 두 개가 붙어있는 헐리웃 베드세팅과 베드가드가 설비돼 아이를 위한 최적의 시설로 손꼽힌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