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BBQ,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제작 지원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9-02-14 10:52 KRD7
#BBQ #영애씨 #제작 #지원 #제너시스BBQ
NSP통신-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를 지원한다. (BBQ)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를 지원한다. (BBQ)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드라마를 이끌어 가는 주무대로 주인공 영애(김현숙)의 동생인 영채(정다혜)가 오픈한 치킨 매장으로 BBQ가 등장한다.

첫 회에서는 두 번의 임신과 출산으로 경력단절녀의 삶을 살던 영채가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다 BBQ 가맹점 사장이 되며 자영업자의 인생을 시작하는 에피소드가 진행됐다.

G03-8236672469

영채가 BBQ 매장을 운영하는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황일수 BBQ 마케팅실 실장은“BBQ 매장은 영애의 가족 및 회사 식구들의 아지트로 설정됐다” 며 “시즌 웃음과 감동으로 시청자에게 호평을 받은 드라마인 만큼 제작 지원에 따른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최근 배달앱, 소셜커머스와의 제휴 이벤트 및 신메뉴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