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트라하, 어벤저스 토르 역의 크리스 햄스워스 영상 깜짝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2-14 13:51 KRD2
#트라하 #어벤저스 #토르 #크리스햄스워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대작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의 미디어쇼 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그 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트라하 공식 홍보모델이 영상을 통해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히어로 영화 ‘어벤저스’ 에서 ‘토르’로 활약한 유명 헐리우드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가 강렬하게 등장, 트라하라는 미지의 세계를 발견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남성적 매력을 물씬 풍긴 크리스 햄스워스는 블록버스터 모바일 MMORPG 트라하의 웅장한 세계관과 앞으로의 모험을 잘 담아내고 있다.

넥슨측은 “영화 어벤저스의 토르로 활약한 유명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를 홍보모델로 기용 ‘보고도 믿지 못할 것이다’라는 슬로건 하에 대대적으로 브랜딩할 예정”이라며 “강렬한 에너지의 크리스 햄스워스와 트라하의 게임 퀄리티가 유저분들에게 실제 보고도 믿기 어려운 수준으로 체감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오늘 트라하 사전예약자 모집을 시작했으며 오는 4월18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