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캡틴 마블’ 캐릭터 스틸 공개…히어로부터 신스틸러 고양이 구스까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2-21 19:49 KRD7
#캡틴마블 #캐릭터스틸
NSP통신-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캡틴 마블’이 캡틴 마블과 함께 하는 캐릭터들과 소속 집단의 캐릭터 스틸 8종을 공개했다.

영화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

이번에 공개된 ‘캡틴 마블’ 캐릭터 스틸은 먼저 새로운 히어로, 어벤져스의 희망 캡틴 마블, 그와 콤비 플레이를 펼칠 쉴드 요원 닉 퓨리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가 소속돼 활동하게 되는 우주의 전사 집단인 크리 스타포스의 사령관(주드 로)은 전투에 임한 모습이며, 스타포스 스나이퍼 미네-르바(젬마 찬), 스타포스 멤버 브론-샤(룬 템테)는 크리의 상징인 파란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90년대가 배경인 이번 영화에서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014)에 출연했던 크리인 로난(리 페이스)과 코라스(디몬 하운수)의 과거 모습 역시 등장할 예정이다.

크리와 전쟁 중인 변신에 능한 종족 스크럴의 리더 탈로스(벤 멘델슨)는 인간으로 위장한 모습과 스크럴 본연의 모습이 함께 공개됐다. 눈 깜짝할 사이 완벽한 인간의 모습으로 탈바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스크럴의 변신 장면 역시 ‘캡틴 마블’이 보여줄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여기에 캐럴 댄버스의 공군 시절 친구 마리아(라샤나 린치)는 전투기에 탑승한 모습으로 공중전의 기대를 높인다. ‘Goose’라는 이름이 적힌 목걸이를 착용한 수수께끼의 고양이 구스는 귀여움 그 이상의 활약으로 ‘캡틴 마블’ 최고의 신스틸러에 등극할 전망이다.

‘캡틴 마블’은 3월 6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