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즈 미켈슨 주연 ‘아틱’ 3월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2-22 13:56 KRD7
#아틱 #매즈미켈슨
NSP통신- (삼백상회)
(삼백상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매즈 미켈슨 주연의 ‘아틱’(원제: Arctic)이 국내 개봉을 3월로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아틱’은 비행기 사고 이후, 북극에 조난된 오버가드(매즈 미켈슨)가 생면부지의 조난자를 위해 오직 지도 한 장에 의지한 채 길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극한 생존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포스터는 거대한 북극에 비해 한없이 작은 인간의 모습을 대비적으로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끈다.

G03-8236672469

추락한 비행기를 떠나 어딘가로 걸어가는 모습과 함께 ‘살리기 위해 살아야 한다’라는 카피 문구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극한 생존기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극한다.

해외에서는 배우 매즈 미켈슨의 인상 깊은 연기와 연출을 맡은 조 페나 감독이 브라질의 인기 유튜버 출신이라는 점, 그리고 첫 데뷔 작품으로 칸국제영화제에 입성해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는 지난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바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