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콜레트’ 3월 개봉 확정…키이라 나이틀리, 독보적 캐릭터로 돌아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2-22 14:05 KRD7
#콜레트 #개봉일 #키이라나이틀리
NSP통신- (NEW·팬엔터테인먼트)
(NEW·팬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콜레트’가 3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와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콜레트’는 베스트셀러 작가, 유행을 선도한 트렌드세터, 성공한 브랜드 사업가, 무대 위 배우까지 거침없는 마이웨이를 통해 세상을 뒤흔든 아이콘이 된 여성의 드라마틱한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콜레트’는 ‘비긴 어게인’을 비롯해 ‘오만과 편견’, ‘어톤먼트’,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통해 연기력은 물론, 흥행파워를 보여준 키이라 나이틀리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G03-8236672469

키이라 나이틀리가 자신의 배우 인생에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로 ‘콜레트’를 꼽은 만큼 영화에 대한 관심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의 실존 인물인 시도니 가브리엘 콜레트(이하 콜레트)는 베스트셀러 시리즈를 탄생시킨 천재 작가, 유행을 이끌고 완판을 부르는 트렌드세터, 파리 사교계를 사로잡은 셀러브리티, 무대에서 자유로운 댄서이자 배우까지 다양한 시도로 신드롬을 만들어온 프랑스 역사상 최고의 이슈메이커다.

이번에 공개된 ‘콜레트’ 메인포스터 2종은 키이라 나이틀리의 강렬하고 도전적인 눈빛이 분위기를 압도하며 보는 이들에게 ‘멋있다’는 반응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하다.

먼저 의자에 비스듬히 몸을 기울이고 앉아 있는 모습의 센세이션 포스터는 “센 척 안해요, 난. 그냥 타고났으니까”라는 자신만만하고 도발적인 카피와 어우러져 영화와 주인공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이슈 메이커 포스터는 키이라 나이틀리의 확신에 찬 표정과 더불어 “올해의 이슈 메이커”라는 카피로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그녀가 이 영화를 통해 인생캐릭터를 갱신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NSP통신- (NEW·팬엔터테인먼트)
(NEW·팬엔터테인먼트)

더불어 메인예고편도 공개됐다. 벨에포크 시대, 프랑스 전역을 뜨겁게 달구었던 미친 신드롬과 그 신드롬의 진짜 주인공인 콜레트 라는 인물을 보여준다.

아직 여성이 쓴 소설이 출판된 적 없었던 20세기 초, 남편의 이름으로 출간된 콜레트의 소설이 베스트셀러가 되고, 콜레트는 헤어스타일, 패션 등을 유행시키며 젊은 여성들의 롤모델이 되지만 모든 공은 남편에게 돌아가는 현실을 깨달으며 박진감 넘치는 변화를 시작한다.

여기에 ‘미친 신드롬의 진짜 주인공. 빼앗긴 모든 걸 되찾기 위한 그녀의 거침 없는 마이웨이!’라는 카피가 이어지면서 용기 있는 목소리를 냈던 콜레트의 마이웨이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문화와 예술이 화려하게 꽃 피웠던 벨 에포크 시대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재현해낸 것은 물론 파리의 살롱 파티, 물랑 루즈 등이 스크린에 펼쳐져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