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윤영란 포항시 남구청장, 관내 경로당 방문 '현장 소통행정' 펼쳐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9-02-22 16:52 KRD7
#포항시 #포항시 남구청 #윤영란 청장 #소통행정

현장 소통 및 해결 중심의 행정을 통해 지역 노인복지에 힘써

NSP통신-윤영란 남구청장은 지난 21일 관내 해도동 부녀경로당을 방문해 환절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당부하며, 새해인사와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포항시 남구청)
윤영란 남구청장은 지난 21일 관내 해도동 부녀경로당을 방문해 환절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당부하며, 새해인사와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포항시 남구청)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포항시 남구청(청장 윤영란)에서는 관내 주요 경로당을 방문해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지난 21일 윤영란 남구청장은 해도동 부녀경로당 등 2개소를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환절기 건강 및 안전을 당부하며 덕담을 나눴고 새해인사 새배 및 애로사항 청취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경로당을 찾은 회원들도 구청장이 직접 방문해 건의사항을 들어주고 모든 회원에게 일일이 안부인사를 하는 것에 매우 만족해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G03-8236672469

윤영란 청장은 “경로당은 노인여가활동과 지역공동체 활성화와 관련돼 노인복지의 핵심인 만큼 항상 신경 쓰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요구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눈으로 보아 행정에 적극 반영 하겠다”며 현장중심 소통행정을 다짐했다.

한편 이번 방문기간동안 건의사항을 현장에서 접수해 어르신들의 실버카가 안전히 들어갈 수 있도록 경사로를 정비하고 창문 문턱을 수리하는 등 1억9천만원의 예산으로 노후화가 심해 긴급보수가 필요한 40개소 경로당을 대상으로 개·보수 사업을 진행중이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