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브릴라이트, 결제서비스 업체 엠에이치마인드와 MOU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2-27 17:34 KRD7
#브릴라이트 #엠에이치마인드 #결제서비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브릴라이트는 글로벌 결제 서비스 개발기업 엠에이치마인드와 사업 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엠에이치마인드는 지난 2010년 설립한 기업으로,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게임사를 위한 통합 빌링(Billing) 솔루션인 ‘페이레이즈’(PayRaiz)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사들은 별도의 블록체인 코딩 필요없이 페이레이즈를 활용해 유저들에게 게임 재화 충전·사용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브릴라이트는 생태계 내 게임 유저들에게 보상으로 암호화폐(브릴라이트코인)을 지급하고 이를 아이템 구매나 다른 서비스에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이번 엠에이치마인드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게임 및 서비스에서 브릴라이트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길이 열릴 것으로 전망된다.

브릴라이트는 유저들이 브릴라이트 블록체인 생태계 내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암호화폐를 얻고 이를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에 활용하는 생태계를 준비 중이다.

이호웅 브릴라이트 사업총괄 실장은 “현재 20여개가 넘는 국내외 개발사 및 퍼블리셔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게임 외 기프티콘, 웹툰, 커머스 등 다양한 사용처 확보를 위한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며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을 오는 6월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