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 인기게임 5종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13 09:39 KRD7
#컴투스(078340) #화이트데이

사탕, 편지, 선물 등 화이트데이 분위기 물씬, 풍성한 선물 증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게임 5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탕, 편지, 선물 등 화이트데이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컴투스 대표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상큼 발랄 사탕 동물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화이트데이 꼬꼬마 드래곤’ 등 화이트데이 한정 사탕 동물을 만나볼 수 있다.

G03-8236672469

낚시의 신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공식 카페에서 히든 어종 사진을 인증할 경우 추첨으로 통해 히든 어종 미끼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컴투스프로야구2018에서는 카페 운영자가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어하는 선물을 유저들이 직접 골라주는 사탕 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 골프스타는 ‘이브에게 전하는 화이트데이 편지’ 이벤트를 실시해 이벤트 기간 내 화이트데이 메시지를 작성한 모든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고, 아이모에서는 ‘화이트데이 대모험’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수행한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화이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