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자 200만 명 달성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13 11:50 KRD7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사전예약

8종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퍼즐과 꾸미기를 동시에 즐기는 신작 모바일 게임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개발 프렌즈게임즈)의 사전 예약 참여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사전 예약자 모집 기록은 카카오프렌즈 IP(지식재산권) 게임 중 최초의 200만명 달성이자 최대 기록으로,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둔 프렌즈타운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자 2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통 큰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이용자 중 1명 이상의 친구 초대에 성공한 이용자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가정용 공기 청정기’를 지급한다.

G03-8236672469

더불어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도 계속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와 캐주얼 게임 개발의 명가 프렌즈게임즈가 선보일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신규 모바일게임으로, 캐릭터 별 테마와 에피소드로 이뤄진 타운에서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