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봄맞이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14 17:31 KRD7
#조이시티(067000) #대항해대전오션앤엠파이어

신규 시스템 ‘오늘의 행운’ 통해 ‘금화’, ‘자원’ 등 아이템 매일 획득 가능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에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복귀 유저를 위한 지원 시스템을 선보인다. 최근 60일간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복귀 시 특급 고크스타드선 이용권, 영웅 조각 100상자를 포함해 성장에 필요한 환영 선물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하며, 120일 이상 장기 미접속 유저에게는 전투력에 맞는 서버를 직접 선택해 이전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정착을 지원한다.

또 장비 한계 돌파 시스템이 추가돼 기존 장비의 옵션에 추가 수치를 부여할 수 있으며, 신규 시스템 ‘오늘의 행운’을 통해 매일 일정 시간 상점을 방문하면 금화, 자원 등의 필요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G03-8236672469

도시 점령전도 특정 시간에 오픈하도록 개편돼 일정 숙지가 가능해졌으며 보다 다양하고 가치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연맹 플레이 활성화를 돕는다.

이외 유저의 편의성을 위한 기능이 다량 추가되었다. 오프라인 시에도 자동 사냥을 진행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 콘텐츠 정보와 초급자 및 중급자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한편 조이시티는 이번 봄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 이벤트 ▲신규 서버 지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