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검은사막, 모바일 통합 거래소 오픈…PC 버전 그대로 구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15 15:29 KRD7
#펄어비스(263750)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모바일통합거래소

통합 거래소 물품 최대 상한가 조정, 한 글자 검색 기능 도입 등 편의성 개선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금일(15일) 모바일 통합 거래소를 오픈했다.

모바일 통합 거래소는 게임 내 통합 거래소 시스템을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앞으로 모험가들은 통합 거래소 보관함에 아이템과 은화만 있다면 게임에 접속하지 않고도 모바일로 어디서든지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인기 품목의 시세를 보다 합리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통합 거래소의 물품 최대 상한가를 조정했으며, 아이템 등급별 정렬 기능과 한 글자 검색 기능 등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여기에 거래소 아이템 검색 시 누적 거래량이 표시되도록 수정하고 가문 명성 수치에 따라 세금 감면 혜택도 적용했다.

G03-8236672469

한편 검은사막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하고, 매월 진행되는 접속 보상 이벤트의 보상을 기존 고급 액세서리 상자에서 8세대 마패로 변경해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