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 VR e스포츠를 통한 글로벌 VR사업 확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21 11:05 KRD7
#드래곤플라이(030350) #VRe스포츠 #글로벌VR사업

드래곤플라이, LENOVO VR MAGIC PARK에서 대우루컴즈배 VR e스포츠 리그 운영

NSP통신-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의 LENOVO VR MAGIC PARK가 본격적으로 e스포츠 리그를 시작하며 글로벌 VR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가고 있다.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는 자사의 VR 테마파크인 LENOVO VR MAGIC PARK에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VR FPS 게임 ‘스페셜포스 VR: ACE’ 및 레이싱 게임 ‘또봇 VR’을 주요 종목으로 ‘대우루컴즈배 VR E-SPORTS 리그’를 개최 중이다.

현장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상시 대회 참여가 가능하고 성적에 따른 최신 IT 기기 등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는 LENOVO VR MAGIC PARK의 예열을 마치고 3월부터 본격적으로 VR e스포츠 리그를 시작했다. 드래곤플라이가 VR e스포츠를 중요한 사업의 동력으로 삼은 이유는 바로 e스포츠가 글로벌 VR 시장을 성장시킬 수 있는 중요한 키워드 중에 하나이기 때문.

이에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의 우수한 PVP 경쟁 게임과 LENOVO VR MAGIC PARK를 후원하는 스폰서를 결합해 1년 내내 VR e스포츠 대회가 개최되는 차별화된 VR 게임리그를 기획했다. 실제로 리그가 운영되는 기간 동안 TOP 유저들의 기록이 매장 내 대형 스크린에 게시되며 순위의 변동을 핸드폰으로 알림으로써 유저의 지속적인 참여를 극대화한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VR e스포츠는 VR 테마파크 비즈니스의 과제인 재방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열쇠이자 우수한 PVP 경쟁 게임과 국내 및 해외 유명 기업들을 스폰서로 확보한 드래곤플라이만이 취할 수 있는 전략”이라며 “VR e스포츠를 활성화하여 새로운 놀이문화 개발 및 글로벌 VR 사업을 크게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