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최진혁, ‘저스티스’ 출연 확정…악과 손잡은 타락한 변호사 변신 기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3-26 13:35 KRD7
#최진혁 #저스티스 #KBS #수목드라마
NSP통신- (지트리크리에이티브)
(지트리크리에이티브)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최진혁이 새 드라마 ‘저스티스’에 출연한다.

26일 소속사 측은 “최진혁이 KBS2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에서 주인공인 변호사 이태경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저스티스’는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손현주 분)이 여배우 연쇄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마주치면서 두 남자의 어두운 욕망과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물이다.

G03-8236672469

최진혁이 극 중 연기에 나설 맡은 이태경은 예리한 논리와 영리한 언행으로 업계 최고의 승소율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그는 송우용의 지시로 고위층의 쓰레기를 무죄, 적어도 집행유예로 청소하는 대가로 부와 권력을 축적해 온 타락한 변호사이기도 하다. 동생의 복수는 잊고 더 큰 욕망을 좇다 여배우 연쇄 실종 사건을 추적하면서 위기를 맞는다.

최진혁은 “10년 만의 KBS 드라마 출연이라 뜻깊은 작품이 될 것 같다”라며 “감사한 마음으로 드라마를 준비하고 있다”고 이번 작품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진혁과 손현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2 드라마 ‘저스티스’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