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윤미래, 발라드 싱글 ‘잊어가지마’ 29일 발매..로코베리 프로듀싱 참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3-29 10:33 KRD7
#윤미래 #로코베리 #잊어가지마 #싱글
NSP통신-▲윤미래 새 싱글 잊어가지마 커버이미지 (하얀달엔터테인먼트)
▲윤미래 새 싱글 잊어가지마 커버이미지 (하얀달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윤미래와 대세 듀오 로코베리가 함께한 신곡 ‘잊어가지마’가 29일 발표된다.

이번 싱글은 윤미래가 지난해 7월 발매한 솔로앨범 ‘제미니2(GEMINI2)’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이다. 타이틀 곡 ‘잊어가지마’는 대세 듀오 로코베리와 손을 잡고 오랜만에 선보이는 정통 발라드이다.

보컬리스트케이시가 가창한 동명의 리메이크 곡 ‘잊어가지마’는 사랑했던 아름다운 기억들을 잊지 않기를 바라는 연인의 애틋하고 절절한 마음을 윤미래 특유의 깊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신곡 ‘잊어가지마’는 ‘Prod. 로코베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김범수, 이석훈에 이어 ‘태양의 후예’ OST ‘Always’, ‘괜찮아, 사랑이야’ OST ‘너를사랑해’ 등을 함께 작업하며 믿고 듣는 히트곡 행진을 기록했던 윤미래와 로코베리의 또 한 번의 협업이라 기대감을 전해준다.

한편 윤미래와 로코베리의 컬래버 싱글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