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원미디어, 닌텐도 라보 VR 예약판매 개시…4월 12일 발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29 18:14 KRD7
#대원미디어(048910) #닌텐도라보VR #예약판매
NSP통신-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Nintendo Labo(이하 닌텐도 라보) 시리즈의 신작 ‘Nintendo Labo: VR 키트(이하 닌텐도 라보 VR)’의 예약판매를 오늘(29일) 시작한다.

닌텐도 라보는 Nintendo Switch(이하 닌텐도 스위치)에 Toy-Con(골판지로 된 공작 키트, 이하 토이콘)을 조립 및 장착하는 새로운 놀이 문화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인기에 힘입어 닌텐도 라보의 새로운 시리즈인 닌텐도 라보 VR이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닌텐도 라보 VR은 일반 키트와 슬림 키트 두 가지 종류를 먼저 선보였다. VR 키트에서는 고글·바주카·카메라·코끼리·새·바람 등 총 6개의 형태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슬림 키트의 경우에는 현재 고글·바주카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키트를 선보였다. 추후 카메라·코끼리, 새·바람 버전의 슬림 키트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에 있다.

G03-8236672469

닌텐도 라보 VR은 VR을 직접 만들고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타이틀이다. VR공간에서 실제로 몸을 움직여 게임 세계와 연동되는 독특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 상에서 제공하는 기능인 VR광장을 통해서 총 64가지 종류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토이콘 창고 VR에서는 유저가 직접 VR게임을 만들 수 있는 기능까지 탑재돼 있다. 입력과 출력을 설정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직접 게임을 구성할 수 있다.

한편 닌텐도 라보 VR은 대원샵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게임전문점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오는 4월 12일 정식발매 예정에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