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원미디어, 조이드 와일드 새 에피소드 오는 10일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02 14:31 KRD7
#대원미디어(048910) #조이드와일드

조이드 와일드, 완구&애니메이션 동시 전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조이드 와일드의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와 더불어 메인 완구들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지난해 대원미디어가 국내 단독 론칭한 조이드 와일드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오는 4월 10일부터 올해 7월까지 총 25회 분량으로 애니박스, 애니원, 챔프, 재능TV, 대교어린이TV 등 어린이 채널을 통해서 본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주인공 기체인 ‘와일드 라이거’의 각성 버전과 데스 메탈 제국의 왕 갤러거가 탑승하는 데스 렉스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조이드들은 대원샵을 비롯한 온라인쇼핑몰 및 대형마트 등에서 완구로 먼저 선공개 돼 조이드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G03-8236672469

특히 2019년에 들어서 전세계적으로 STEM(과학, 기술, 공학, 수학) 완구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공룡, 동물, 곤충 등 다양한 생명체를 모티브로 하여 조립하고 작동하는 완구인 '조이드 와일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지난해 11종, 올해 7종의 조이드를 선보였으며,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에피소드 방영과 함께 올해 추가로 6종의 신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현재 스티커북, 필름북 등의 출판을 비롯해 조이드 와일드의 IP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센싱 사업도 동시 진행되고 있다. 또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인 ‘조이드 와일드 킹 오브 블래스트’에 대한 한글판 국내 정식 발매도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극장판 울트라맨의 감독으로 널리 알려진 타구치 키요타카 감독은 조이드 와일드 완구를 활용해 ‘조이드가 실존하여 실제 현실세계에서 전투를 펼친다’는 형태의 콘셉트 영상을 제작해 ‘ZOIDS WILD Eastern Front’라는 타이틀로 유튜브에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