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영남이공대-안동의료원, 보건의료 상호협력 협약 체결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9-04-04 17:47 KRD7
#영남이공대학교 #안동의료원 #상호협력 #대구시

행정과 전공부분까지 확대 된 인적교류 통해 상호 발전적 관계 도모

NSP통신-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영남이공대학교와 안동의료원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남이공대학교)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영남이공대학교와 안동의료원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남이공대학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는 4일 본관 9층 회의실에서 경북 안동의료원(원장 이윤식)과 산학협력 협약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영남이공대학교 보건의료 분야 학과장과 교수를 비롯해, 안동의료원 원장과 행정처장, 기획조정실장 등이 참석했으며, 보건의료분야의 실질적인 협력은 물론 행정과 전공부분까지 확대 된 인적교류를 통해 상호 발전적 관계를 도모하기로 했다.

박재훈 총장은 “안동의료원이 경북북부 지역의 거점 병원으로서 오랜 역사와 함께 지역민을 위한 노력과 헌신에 공감하며, 이러한 전통이 있는 의료원에 영남이공대학교 보건의료 분야 학생이 더 많이 진출해, 지역사회 기여에 동참 할 수 있는 기회를 희망하며, 안동의료원이 원하는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윤식 원장은 “협약을 통해 대학과 의료원이 함께 지역의 우수인재를 양성할 수 있기를 바라며, 공공사업의 방향성 부분과 지역사회 기여 등에 함께 고민하고 협력 하는 발전적 관계로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