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쇼핑몰 창업 다해줌 프로젝트 론칭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4-08 09:04 KRD7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예비쇼핑몰 CEO들이 꼭 성공할 수 있도록 쇼핑몰 창업 '다해줌'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평균 4주가 소요되는 쇼핑몰 구축을 '다해줌' 프로젝트는 2주안에 제작해 준다. 특히 6개월안에 만족할 만한 매출을 올리고, 성공적으로 쇼핑몰이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 핵심이다.

'다해줌' 프로젝트에 참여신청을 하게되면 전자결제대행(PG), 도메인등록, 간편결제, 휴대폰 결제 등의 쇼핑몰 구축비용을 지원하고 메이크샵 창업 전문 매니저가 꼼꼼하면서도 친절한 도움도 준다.

NSP통신-쇼핑몰 창업 다해줌 프로젝트 이미지 (코리아센터 제공)
쇼핑몰 창업 ‘다해줌’ 프로젝트 이미지 (코리아센터 제공)

또한 초기에 5만5000원을 결제하면 최대 7개월 동안 메이크샵 사용료가 지원된다. 결과적으로 최대 150만원 상당의 구축비용이 지원되는 셈이다.

G03-8236672469

쇼핑몰이 완성이 되면 쇼핑몰 운영에 대한 '셀러리' 교육컨설팅, '샵인사이드' 소규모 맞춤 컨설팅 꽃길프로젝트, 레벨업컨설팅, 1대1 광고컨설팅 등이 무료로 지원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다해줌' 프로젝트는 쇼핑몰을 보다 편리하게 구축하고 만족할 만한 매출을 일으켜 성공궤도에 올리는 것”이라며"천리길로 한걸음부터 시작되는 것처럼 예비 CEO들이 국내시장을 넘어 수출 첨병역할을 할 때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