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노메트리, X-ray 검사장비 수요 증가로 수혜 예상

NSP통신, 김하연 기자, 2019-04-12 08:00 KRD7
#이노메트리 (302430) #X-ray #검사장비 #수요 #증가

(서울=NSP통신) 김하연 기자 = 이노메트리 (302430)의 X-ray 검사장비는 각형, 파우치형 등 전지의 형태와 상관없이 다양하게 검사가 가능하고, 경쟁사 대비 검사속도가 빠르고 정확하다.

이런 기술적 특징을 기반으로 국내 빅 3(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 2차전지 셀 제조업체와 중국의 BYD를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그리고 2차전지 셀 제조업체는 안정성 강화를 위해 셀 완성품 검사를 샘플 검사에서 전수검사 형태로 전환하고 있어 X-ray 검사장비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G03-8236672469

또한 신성장 동력으로 X-ray 용접 검사장비와 Stacking 제조 장비 상용화를 앞두고 있다.

김철영 KB증권 애널리스트는 “용접 검사장비는 완제품 검사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고 Stacking(분리막을 기준으로 양극판과 음극판을 교대하며 적층하는 장비) 제조 장비는 기존 경쟁사 대비 제조시간 단축, 분리막 손상 최소화 및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전망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김하연 기자 haayki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