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원미디어, 애니메이트 홍대점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19 10:54 KRD7
#대원미디어(048910) #애니메이트 #홍대점 #캐릭터

약 3900여종에 이르는 방대한 애니메이션과 코믹, 게임 관련 상품들 선보여

NSP통신-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캐릭터 전문 매장인 애니메이트의 홍대점을 오픈했다.

대원미디어는 애니메이트의 홍대점(홍대 와이즈파크 7층)을 지난 13일 그랜드 오픈했다. 현재 약 3900여종에 이르는 방대한 애니메이션과 코믹, 게임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30여평 규모로 조성된 매장에는 입구를 기준으로 우측에서는 코믹과 라이트노벨 등의 도서가 위치해 있으며 좌측에는 각종 캐릭터 관련 상품들이 즐비하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오픈 기념으로 진행된 ‘앙상블스타즈’의 국내 한정상품이 이벤트 시작 이틀 만에 완판되는 등 국내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애니메이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코믹과 라이트노벨을 비롯한 도서 2만 여권과 함께 매장 대부분의 공간을 차지 할 만큼 다양한 캐릭터 굿즈, 꽝 없는 캐릭터 복권 애니쿠지와 이치방쿠지 등 기존에는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독특한 콘텐츠를 모두 한 번에 접할 수 있다.

이 매장에서는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콘텐츠 ▲진격의 거인 ▲명탐정 코난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앙상블스타즈! 등의 작품들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애니메이트는 도쿄 본점을 비롯해 일본 전역에 체인점이 위치해 있을 만큼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애니메이트의 국내 그랜드 오픈에 앞서 대중들과의 소통을 위한 쇼룸 역할로 지난 2017년 직영 매장을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국내 최초로 오픈한 바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